시계 브랜드로 명성을 얻고 있던 스위스아미와 나이프의 명가 빅토리 녹스의 합병으로 탄생한 빅토리 녹스 스위스아미. 12시방향에 고유의 스위스아미 로고마크가 매치되어, 세련된 느낌과 도시적인 감각을 잘 표현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날짜기능 및 시침, 분침이 야광처리되어 있으며, 초강도 미네랄 글래스 유리와 스위스 오리지날 무브먼트를 사용하여 흠집방지와 실용성, 정확성이 뛰어난 모델입니다.
빅토리녹스 스위스아미만의 실용성이 뛰어난 BEST모델
빅토리녹스 스위스아미의 고유문양이 각인된 뒷백부분
빅토리녹스 스위스아미의 정확성 및 실용성이 뛰어난 모델
빅토리녹스 스위스아미의 독특한 천+가죽 밴드
▣ 상품구성 : V25325 (여성용), 케이스, 보증서 ▣ 소재 : Case : ST.Steel, Movment : SWISS Quartz,초강도 미네랄 크리스탈 글래스, Water resistance : 50M ▣ 크기 : 지름 30 mm ▣ 사용시 주의사항
- 너무 높거나 낮은 온도는 시계고장의 원인이 되거나 배터리의 수명을 단축시킵니다. - 생활방수는 보통 3기압 방수로 처리가 되어있는데, 샤워 시나 수영장에서는 착용을 삼가도록 하십시오. - 시계가 물 안에 있을 때는 시계의 버튼이나 용두를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 시계 안의 습기는 시계전자부품에 손상을 가져다 주므로, 만일 시계유리 안쪽에 습기나 물방울이 맺히면- - 즉시 수리하십시오. - 시계는 일상에서 사용 중에 오는 가벼운 정도의 충격만 견딜 수 있도록 제조되었습니다. - 화학성분이나 가스가 노출된 지역에서는 시계케이스나 밴드, 다른 부품에 탈색, 부식, 손상을 입힐 수 - 있습니다. - 전기장이나 정전기를 통해 기계의 고장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부드러운 천으로 살살 닦아주세요. - 메탈로 된 시계줄은 정기적으로 닦아주세요. - 특정 A/S 처리센터에서 정기적인 관리를 받도록 하세요. - 매년, 혹은 2년에 한번씩 편안하고 안전한 사용을 위해 시계를 주기적으로 점검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구입하신 날로부터 1년간 배터리 교환 및 제품하자에 대한 A/S는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 (단,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A/S는 유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나이프의 명가, "빅토리녹스" 빅토리녹스는 1884년 스위스의 슈비츠주에서 탄생했습니다. 창업자는 모자 제작자의 4째 아들이었던 칼 엘즈너. 나이프 제작 기술을 배우기로 결심한 그는 독일과 프랑스에서 제작기술을 연마한 후, 스위스에서 나이프 제작 공장을 열었습니다. 빅토리녹스라는 이름의 유래는 스테인레스 스틸의 국제적 명칭은 「INOX」와 1909년 죽은 칼 엘즈너의 어머니의 세례명「VICTORIA」로부터 만들어진 것. 원래 스위스는 '칼' 산업이 발달한 나라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군용칼은 독일 남부 졸링겐 지방에서 수입하고 있었으나 1884년 1월 1일 스위스 이바크에 공장을 차리고 부엌용 칼, 과도, 면도칼, 외과수술용 칼 등을 만들어 팔던 24세의 청년 칼 엘스너(Karl Elsner)는 "독일에서 수입하는 군용칼을 대체하고 고용을 창출하겠다" 는 구호를 내걸고 '스위스 칼 제조업 길드'를 만들었습니다.
빅토리녹스 스위스아미의 탄생 스위스 아미」라는 이름은 1945년 귀국한 미국의 병사들이 가지고 있던 빅토리 녹스의 아미 나이프가 절대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생겨났습니다. 1989년부터 미국에서 전개된 시계는 「스위스아미」로 많은 팬을 확보. 그리고 2002년 빅토리녹스의 시계 브랜드는 「빅토리녹스 스위스아미」로 합쳐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빅토리 녹스의 멀티 툴로 발전된 제조 기술 력과 정신을 모두 기울인 하이퀄리티 시계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시계 브랜드로 명성을 얻고 있던 스위스아미와 나이프의 명가 빅토리 녹스의 합병으로 탄생한 빅토리 녹스 스위스아미. 120년의 나이프 제조 기술과 15년의 시계 제조 기술이 합쳐져 스위스의 자존심이라 불릴 만큼 디자인과 품질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새로운 느낌의 시계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